소원택시 오인혜, "비키니만으로 이런데…파격 베드신 영화 어떨까"
영화 ‘소원택시’에서 파격 노출을 선보인 배우 오인혜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입니다.
 

소원택시 한소영 장성원 한선화 소원택시예고편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배소은 한수아 강한나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배소은 여민정 오인혜 파격드레스 오인혜 붉은바캉스 홍수아 오인혜 영화 하나경 오인혜 하의실종 오인혜 드레스 오인혜 컵 오인혜 허리


오인혜는 지난 3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제 많이 회복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늦었죠? 다들 걱정해주시는 메시지에 힘입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비키니 사진을 올렸네요.
 오인혜는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레드카펫에서 가슴이 아찔하게 가려진 실오라기 드레스로 화제가 됐었죠


 
이후 개봉 예정인 영화 ‘소원택시’에서 장나라의 오빠인 장성원과 함께 파격 적인  베드신을 선보인단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한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오인혜 비키니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인혜, 소원택시 흥행 성공하기를”, “오인혜 소원택시 출연 기대된다”, “오인혜 소원택시 출연 잘한 선택인듯”, “오인혜 비키니 사진 정말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 오인혜가 ‘소원택시’의 베드신을 해명했네요.

“‘소원택시’의 ‘집단자살’이라는 남다른 소재와 삶의 의욕 및 희망을 되찾는 신선한 스토리가 마음에 들어 작품을 선정했다”며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참신한 여인 초희 역이 새로운 캐릭터 연기에 도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아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전라노출 및 격한 베드신은 나오지 않는다”고 일축했습니다.

영화 ‘소원택시’는 삶에 치인 젊은 남녀 4명의 자살시도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내용으로 장나라의 친오빠 장성원, 시상식의 연인 오인혜, 페라리걸 한소영, S라인의 종결자 김선영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현대사회의 문제인 자살을 해학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영화 ‘소원택시’는 풍자적인 내용외에 오인혜와 장성원의 파격적인 19금 전라 베드신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소원택시 한소영 장성원 한선화 소원택시예고편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배소은 한수아 강한나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배소은 여민정 오인혜 파격드레스 오인혜 붉은바캉스 홍수아 오인혜 영화 하나경 오인혜 하의실종 오인혜 드레스 오인혜 컵 오인혜 허리

 

 

 

Posted by 음악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