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우주인이라고 불렀던 이소연 씨와 고산씨~~ 하지만 러시아에서는 그들을 관광객정도로밖에 보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만 우주인이라고떠들어댔었죠!!
맞습니다. 머 사실 관광객에 더 까까울수도 있겠습니다.


추천꾸욱 눌러주시면 더많은 분들이 이글을 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항우연이 지난 05년 부터 08년 까지 최초 우주인 배출 및 유인 우주 기술 확보를 위해 무려 250억 이상을 투입해 진행한 우주인 배출 사업은 후속 연구도 없었고 우주인이라 불렸던 지금은 관광객으로 폄하된 이소연씨 와 고산씨는 전혀 다른 직업을 찾았습니다.

 


최재천 의원 역시 한국 최초의 우주인 이소연 고산 씨에 일격을 날렸는데요 물론 개인차원에서 싫다는게 아니라 항우연이 타겟이었지만 결과적으론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최 의원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소연과 고산 이후 후속 연구가 부족하고 두 우주인이 현재 우주개발 업무에 종사하지 않는다"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싸그리 깟습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지금 이소연은 MBA(우주인이 왠 엠비에이? 기가찰노릇입니다.) 과정을 밟고있고 미국인 의사와 결혼하여 미국에서 잘살고 있답니다.
고산씨는 3D프린터 업종을 창업했다고 하는군요!!!

정말 이런말 하기 싫은데요~ 남녀 차별 발언이지만 여자 우주인 시켜 놨더니 시집가버리면 ~~ 머 어쩌라는건가요? 그리고 책임감없이 국비를 그렇게 끓어다 써놓고 따른 업종으로 바꾸고 자기 이익만 챙기면 어떡하나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분들 정말 답안나오네요!!

 

한국국적버리고먹튀 이런애들 스팅븡유처럼 입국제한해야 되지 않나요?

 

  우주인 같은 소리하네~~ 어디 딴데가서 그런소리 창피합니다.~~ 캭퉤~~

Posted by 음악집합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