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역시 이천수~~ 인천에서 술집은 왜가가지고~ 폭행~~ 그리고 거짓말 입천수 이거머 답이 없네요~ 결국 이천수 폭행은 기정사실화 되었구 그의 축구인생은 어떻게 될라나 몰겠네요...
추천꾸욱 감사합니다.!! 로긴필요X |
불구속입건- 아내 동석은 거짓말로 밝혀 졌습니다.
술집에서 옆자리 손님과 폭행 시비에 휘말린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 이천수(32)씨가 결국 폭행 혐의로 입건됐다고합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이 씨를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6일 밝혔는데요~이천수 생양아치 씨는 지난 14일 0시 45분께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의 한 술집에서 옆자리 손님 김모(29)씨를 때리고 김씨의 휴대전화를 파손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답이 안나옵니다.
한번 용서해줬더니 몇달을 못감니다.
김씨는 이천수 씨로부터 얼굴을 2대 맞았다고 주장하며 처벌을 원한다고 밝혔고 경찰은 당시 술자리에 있던 일행과 목격자들의 진술을 종합할 때 이 씨의 폭행 혐의가 인정된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이천수 씨 일행은 4명, 김씨 일행은 3명으로 서로 옆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합석하게 됐으나 합석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갑자기 시비가 생겨 몸싸움으로 번졌다고하네요.
이천수 씨는 경찰에서 "김씨가 구단에 대해 좋지 않은 말을 해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서 "몸싸움이 있긴 했지만, 술에 취한 상태여서 김씨를 때린 사실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는데요 과연 생각이 안나는걸까요?
얌마 입천수야 니가 무슨 정치인이냐? 기억이 안나게?
이천수 씨는 초기에는 구단을 통해 "아내와 지인 등 3명과 함께 술을 마시고 있는데 김씨가 시비를 걸어 참다못해 테이블 위의 술병을 쓸어내렸을 뿐"이라고 해명했는데요~ 그러나 당시 술자리에 이씨의 아내는 없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그럼 그 옆에 있던 여자는 누굴까요? 한국이 일부다처제였나요??
이천수 씨는 이날 오후 5시 경찰서에 출석해 4시간가량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